top of page

KASBP-SF Highlights

Green Cross Symposium '17


2017년 JP Morgan에 참석하는 녹십자에서 이곳 베이지역의 KOLIS와 KASBP-SF 와 저녁 모임을 함께 합니다.

건강산업의 글로벌리더로 거듭나고 있는 녹십자에서는 매년 저희를 위해 모임을 열어주시고 계십니다. 잘 아시다시피 녹십자에서는 ‘R&D는 미래의 매출액이며 GNP성장의 원동력’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국내 업계최고 수준으로 ‘R&D’에 투자하고 있으며, 이곳의 많은회원들을 리크루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올해는 이병건 사장님 (Green Cross Holdings), 최승현 목암소장님, 황유경 박사님(GC Labcell) 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이 참석하십니다. 모임은 오후 5시30분에 시작을 하여 참여하신 분들의 등록과 네트워킹을 약 한시간 정도 진행후에, 곧바로 시작할 예정입니다. 이번 모임에서는 KASBP-SF에서 이지홍 박사님 (Sr. Director, Corvus Pharmacetical) , KOLIS에서 이근우 박사님 (GenEdit) 께서 최근 경향의 연구내용을, 그리고 이병건 사장님께서 녹십자 소개를 해 주실 예정입니다.

- 이지홍 박사님, Sr. Director, Corvus Pharmaceutical

- 이근우 박사님, GenEdit

- 이병건 사장님, 녹십자

- 시간 :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오후 5:30

- 장소 : Crowne Plaza - Foster City Hotel (1221 Chess Dr, Foster City, CA 94404)

Recent Posts
bottom of page